You are currently viewing 문제 해결 팁 비활성화 Regedit Dep

문제 해결 팁 비활성화 Regedit Dep

이 사용자 가이드에서는 regedit dep가 비활성화되어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가능한 원인을 식별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가능한 복구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됨

  • 1. ASR Pro 다운로드
  • 2. 프로그램 실행
  • 3.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찾아 제거하려면 "지금 검색"을 클릭하십시오.
  • 오늘 이 간단한 다운로드로 컴퓨터 속도를 높이십시오.

    G. G.요소

    DEP(데이터 실행 방지)가 작동하는 특정 방식과 Windows -, Windows Vista, Windows Server 2008(R2)에서 DEP를 켜고 끄는 방법을 간단한 용어로 설명합니다.

    turn off dep regedit

    DEP(데이터 실행 방지)는 주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 불가능한 메모리 로케일에서 코드를 실행하지 못하도록 하는 프로세서 안전 기능입니다. 이는 인상적인 버퍼 오버플로 침입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Microsoft가 Windows XP SP2용 DEP(Data Execution Protection)의 일부를 도입한 이후로 Windows Server ’03 SP1은 Windows의 모든 버전에 대한 중요한 참조로 포함됩니다.

    DEP 수행 방법: 하드웨어 구현 및 운영 체제의 역할 ^

    설정에서 DEP를 회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작업에서 고급 시스템 설정을 선택합니다. 시스템 속성 창의 고급 월별 결제 탭에 있는 성능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성능 옵션 창에서 DEP 탭을 선택합니다. DEP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DEP는 메모리의 일부 페이지가 들여쓰기되어 실행 코드가 아닌 데이터만 기능하도록 하는 것을 관찰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것은 배달을 비활성화하기 위해 No eXecute 또는 XD에 대해 NX라는 페이지 테이블에서 전면의 특별한 작은 수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운영 체제는 스택 및 힙 메모리 영역에서 NX의 양을 설정해야 합니다. 불량 소프트웨어 또는 스파이웨어가 페이지의 NX와 함께 표시된 단일 메모리에서 코드를 실행하려고 하면 프로세서가 이를 무시하고 대신 운영 체제가 페이지의 앱을 중단할 수 있는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패널에서 DEP 지원 제어 활성화 및 비활성화 ^

    turn of all dep regedit

    DEP는 맬웨어 또는 손상된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돌로 이어질 수 있는 오래된 소프트웨어(DEP와 호환되지 않음)의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괜찮은 문제는 브라우저나 Office 응용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타사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한 응용 프로그램 자체는 DEP와 호환될 수 있지만 하나 이상의 특정 플러그인도 호환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Microsoft는 DEP로 인해 충돌하는 경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하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Windows의 DEP 허용은 일부 소프트웨어에 대한 고객 요구 및 예외 처리를 충족하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DEP를 꺼야 하나요?

    DEP를 비활성화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DEP는 중요한 Windows 프로그램 및 서비스 공급자를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DEP Monitor All Programs를 개발하여 보호 수준을 높일 가능성이 큽니다. 먼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의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여 프로그램의 DEP 호환 대안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DEP 유지 관리를 비활성화하거나 활성화할 때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커널 모드 매개변수에서 dep를 지원하므로 이러한 종류는 신발 또는 부츠 매개변수로 생성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그룹 정책을 사용하여 DEP 설정을 중앙에서 관리하고 제공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각각은 로컬 시스템에서 구성되어야 하며 Windows 컴퓨터가 손상을 입어야 합니다. 설정

    그래픽 연결 층에 대한 액세스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제어판을 열고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고급 시스템 설정”을 선택합니다. 고급 탐색 모음에서 성능 항목 아래의 설정 링크를 클릭합니다(첫 번째 항목은 훌륭함). 성능 세부 정보에서 데이터 실행 방지에는 별도의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본 Windows 채널 및 웹 사이트(OptIn, Windows 7 워크스테이션용 표준)에 대해서만 지원의 모든 전자 장치를 비활성화하거나 호환되지 않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외를 설정하는 옵션을 사용하는 모든 프로그램(Windows Server 2008/2008용 OptOut, Standard R2). 로컬 관리자가 호환되지 않는 실행 파일을 개별적으로 간단히 추가할 수 있는 추가 버튼을 사용하는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외는 ACT(Application Compatibility Toolkit)를 사용하여 호환되는 DisableNX로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 사용자 지정 호환성 인덱스는 Active Directory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예외 클래스가 항상 DEP에 대한 GUI 지원 설정에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 끝

    부팅 옵션으로 DEP 지원 해제 및 활성화 ^

    완료되면 대형 Windows 컴퓨터에 대한 DEP 설정이 두 개 더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제어판에서 실시간으로 조합할 수 없으며, 반대로 권한을 배포하는 명령줄에서 일종의 bcdedit 목록을 통해 유용한 부팅 옵션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et

     현재 bcdedit nx AlwaysOn 

    이 모드에서 DEP 지원 옵션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일반적으로 비활성화되며 생략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모든 DisableNX 호환성 옵션도 일반적으로 무시됩니다.

     bcdedit / 최신 nx AlwaysOff 설정 

    이 매개변수가 DEP 매개변수에 대한 GUI 지원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신발 및 부츠 매개변수로 비활성화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GUI 토글 모드 중 하나로 돌아가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bcdedit / 시드 nx 옵트인 설정 

    BIOS에서 DEP를 비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축소 패널을 엽니다.”시스템” 및 “보안” 및 “시스템” 섹션으로 이동합니다.우수한 왼쪽 메뉴에서 고급 시스템 설정을 선택합니다.DEP 탭을 선택합니다.

    핵심 Windows 프로그램 및 설정에 대한 DEP 지원을 위한 방법을 만드는 워크스테이션 표준 또는:

     bcdedit / 현재 nx OptOut 설정 

    모든 exe ​​파일에 대한 DEP 지원을 허용하는 사이트 표준. bcdedit를 적용하려면 Windows의 컴퓨터를 매번 재부팅해야 합니다. 주문하기:

    DEP를 순환 해제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컴퓨터 칩은 하드웨어 DEP를 지원하므로 일반적으로 모든 64비트 프로세스가 항상 코팅됩니다. DEP가 64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보호하지 못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수동으로 DEP를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 라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bcdedit - 열거형 

    업데이트됨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는 것이 지겹습니까? 실망스러운 오류 메시지에 짜증이 납니까? ASR Pro은 당신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우리가 권장하는 도구는 시스템 성능을 극적으로 향상시키면서 Windows 문제를 신속하게 진단하고 복구합니다. 그러니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지금 ASR Pro을 다운로드하세요!


    이 기사는 독일어에서 변환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이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DEP(기록 데이터 실행 방지) 구성 또는 비활성화

    • 작성자
    •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