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해결됨: 노트북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한 제안

해결됨: 노트북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한 제안

다음은 개인 노트북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의 곤경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p>

업데이트됨

  • 1. ASR Pro 다운로드
  • 2. 프로그램 실행
  • 3.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찾아 제거하려면 "지금 검색"을 클릭하십시오.
  • 오늘 이 간단한 다운로드로 컴퓨터 속도를 높이십시오.

    노트북의 제어 전원을 뽑습니다.특정 배터리를 찾아 제거합니다.전원 버튼을 30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태양 전지를 교체하고 노트북도 연결하십시오.재활성화를 시도하고 손가락을 혼합하십시오.

    이 문제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몇 대의 노트북이 보이지 않을 때 이것은 큰 병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직장, 사진, 좋은 PDF 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종종 무서울 수 있지만 내부는 소중한 노트북을 다시 가동할 수 있는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노트북이 켜지지 않기 때문에

    랩톱이 켜지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보드의 전원 공급 장치, 랩톱 화면, 배터리 자체 및/또는 마더보드의 결함 구성 요소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켜지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켜지지 않는 랩톱에 질병이 있는 경우 가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를 시도해야 합니다. 이 브랜드도 수정하기 쉽고 더 복잡한 브랜드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올><리>

    AC 어댑터를 확인하고 교체합니다. 이 세부 사항은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랩톱에 심하게 잘못된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지침을 따르십시오. 많은 노트북 전기 소켓은 동일하게 보입니다. 적응하면 랩톱에 올바른 전압, 전류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원 공급 장치일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노트북 전기 공급 표시기가 작동하면 모든 것이 켜져 있는 것입니다. 컴퓨터의 랩톱 표시등 및 강제 표시등 및 어댑터의 전원 전구가 켜져 있으면 새 배터리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나쁘지 않다면 배터리에 소매가가 있습니까? 우리는 이미 충전된 공급을 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리>

    TV 곤경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실수는 테스트가 단독으로 진행될 때 사람들이 노트북을 얻는 것으로 착각하지만 꺼져 있을 때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먼저 센서에 연결되었다고 생각되면 외부 볼륨을 높입니다. 반드시 그렇지 않은 경우 외부 모니터를 분리하여 이 바탕 화면이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가리키는 기본 창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내 노트북을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그렇지 않은 경우 키 밝기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이 기능은 키보드의 밝기를 높입니다. 다른 외부 모니터를 HDMI 또는 네트워크 출력의 다른 모니터에 연결하여 문제가 랩톱 화면에서만 완전한지 확인하십시오.

    Laptop Express 또는 검사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고 전원 버튼 및/또는 마우스 표시등이 켜져 있는 경우 현재 노트북의 디스플레이 어댑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어댑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마법사가 이를 수행합니다.

    <리>

    거의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제거합니다. 노트북용 USB 또는 DVD 부팅 포트를 사용한 적이 있고 이들 중 하나를 노트북 옆에 두고 온 것을 간과했다면 처음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

    업데이트됨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는 것이 지겹습니까? 실망스러운 오류 메시지에 짜증이 납니까? ASR Pro은 당신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우리가 권장하는 도구는 시스템 성능을 극적으로 향상시키면서 Windows 문제를 신속하게 진단하고 복구합니다. 그러니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지금 ASR Pro을 다운로드하세요!


    모든 도킹 스테이션에서 연결을 끊습니다. 일반적으로 올바른 도킹 스테이션의 전원 문제가 노트북을 사용할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실제 도킹 스테이션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분리하고 특히 랩톱에 AC 어댑터를 연결합니다. 노트북이 깨어나기 시작하면 결함이 있는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교체해야 합니다.

    <리>

    비프음을 들어보세요. 랩톱 마더보드 구성 요소에 오류가 발생하면 개인용 컴퓨터에서 일련의 경고음이 자주 발생합니다. 일련의 디지털 신호는 종종 이 코드로 변환되어 결함이 있는 구성요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고음이 들리면 노트북 자동차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컴퓨터와 함께 제조업체 및 모델에 대한 경고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리>

    강제 재부팅을 시도합니다. 감독하는 랩톱을 사용하는 동안 갑자기 종료되면 최신 마더보드에 내장된 보안 소프트웨어가 유틸리티를 차단하게 만드는 전기적인 놀라움을 평준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기 과부하로부터 민감한 구성요소를 보호하는 데 필요합니다.

    최대 30초 동안 선택 키를 누르고 있으면 배터리, 어댑터 및 스태미나를 모두 제거하여 기록된 잔여 충전량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다시 연결하고 어댑터를 사용하여 45초 동안 기다린 다음 프로그램을 켭니다. 모바일 컴퓨팅이 시작되면 다시 장치에서 손을 떼고 배터리를 삽입하십시오.

    재설치 후 적절한 경우 노트북이 돌아가지 않는 경우 배터리에 결함이 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리>

    진정시키는 구멍이 모두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랩톱을 끌 수 있도록 회로를 비활성화하는 추가 방어 기능을 랩톱에 제공합니다. 하나의 구성 요소가 과열될 경우 일반적으로 프로세서입니다. 과열에 대한 좋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가장 잘 알려진 것은 노트북의 통풍구를 막는 외부의 랩톱에서 소파로도 드러난 베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노트북을 시원하게 유지하려면 이것을 피하십시오.

    또한 먼지와 잔여 파편으로 인해 노트북이 과열될 수 있으므로 <>노트북 통풍구를 다시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

    특정 CMOS 배터리를 교체합니다. 랩톱의 시스템 보드에는 CMO와 관련된 대부분의 전원을 공급하는 작은 전원 원형 배터리가 들어 있어 BIOS가 특정 운영 체제를 부팅하고 시작하는 동안 모든 커넥터와 변수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배터리가 방전되면 태블릿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M 케이스를 여는 것을 돕고 싶다면 CMOS 배터리를 직접 교체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숙련된 기술자에 의해 교체되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리>

    최근에 설치한 다른 구성 요소를 교체합니다. 최근에 최신 RAM 카드를 설치했거나 하나만 설치했습니까? 하드 드라이브 자신의 랩톱이 부팅 직후 중지된 경우 새로운 하드웨어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전 구성 요소나 새로 도입된 구성 요소를 검사를 위해 구입한 곳으로 되돌려주고 교체품을 받으십시오.

    <리>

    수리를 위해 노트북 PC를 보냅니다. 위의 문제 해결 팁 중 어느 것도 노트북을 다시 작동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다면 마더보드 구성 요소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노트북의 보증 기간이든 심지어 컴퓨터의 수리든 이 조언 수리를 제조업체에 보내는 것입니다.

    전자 제품과 마찬가지로 노트북도 영원하지 않습니다. 넷북의 보증 기간이 만료되어 비용이 많이 든다면 새 책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족이 새 제품을 구입할 때
    내 노트북을 시작할 수 없을 때 수행할 작업

    오늘 이 간단한 다운로드로 컴퓨터 속도를 높이십시오.

    SOLVED: Suggestions On How To Fix What To Do If My Laptop Won’t Start
    РЕШЕНО: Предложения о том, как исправить, что делать, если мой ноутбук не запускается
    OPGELOST: Suggesties Voor Het Oplossen Van Wat Ik Moet Doen Als Mijn Laptop Niet Start
    ROZWIĄZANE: Sugestie, Jak Naprawić, Co Zrobić, Jeśli Mój Laptop Się Nie Uruchamia
    RÉSOLU : Suggestions Sur La Façon De Résoudre Ce Qu’il Faut Faire Si Mon Ordinateur Portable Ne Démarre Pas
    Gelöst: Vorschläge Zur Behebung, Was Zu Tun Ist, Wenn Mein Laptop Nicht Startet
    RISOLTO: Suggerimenti Su Come Risolvere Cosa Fare Se Il Mio Laptop Non Si Avvia
    RESOLVIDO: Sugestões Sobre Como Corrigir O Que Fazer Se Meu Laptop Não Iniciar
    LÖST: Förslag På Hur Jag åtgärdar Vad Jag Ska Göra Om Min Bärbara Dator Inte Startar
    RESUELTO: Sugerencias Sobre Cómo Arreglar Qué Hacer Si Mi Computadora Portátil No Arranca